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지난 25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아케이드 : 오)'를 발매하며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 고스트나인은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RUCKUS(루커스)'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RUCKUS'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케이팝 신을 뒤흔들겠다는 고스트나인의 뜨거운 포부가 담겼다.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표현함과 동시에 일곱 멤버의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를 강렬하게 폭발시키는 곡이다.

'ARCADE : O'는 'ARCADE : V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고스트나인은 전작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에 이어 '우리가 진짜 하고 싶은 것, 우리가 진짜 원하는 것'을 찾아나가는 여정을 시작한다.
고스트나인은 컴백과 동시에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타이틀곡 'RUCKUS' 외에 이강성과 이우진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Love Parachute(러브 파라슈트)' 무대를 선보였고, 다양한 게임 및 이벤트를 펼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고스트나인은 "고스티(팬덤명) 너무 보고 싶었다.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이번 앨범 더욱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저희를 기다린 거 후회하시지 않게 앞으로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앞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