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건축 인테리어 인턴ㆍ아역 모델 출신 장한음ㆍ'나 기억나니?' 임순영ㆍ아이유 듀엣 남현섭 등 '노래방 VS' 100인, 진짜 경쟁 시작

▲'노래방 VS' 100인(사진제공=Mnet)
▲'노래방 VS' 100인(사진제공=Mnet)

건축 인테리어 인턴 김영석, 아역 모델 출신 장한음, '나 기억나니?' 임순영, 대통령 킹메이커 정성보, 아이유 듀엣 남현섭, '박재정 선생님' 윤준성, 트로트 가수 안성준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엠넷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2차 미션에 도전한다.

27일 방송되는 Mnet '노래방 VS'에서는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2차 미션에 올라온 참가자 100인의 더욱 치열해진 서바이벌이 펼쳐진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날 것 그대로의 생생한 촬영원본 미리보기 영상에서는 2차 미션에 임하는 100인의 참가자들이 각자의 무대를 꾸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1차 미션 때와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귀를 의심케 하는 한편, 독특한 댄스를 선보이는 등 참가자들은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지난 1회 말미 시청자들의 고막을 정화 시켰던 화제의 참가자 '건축 인테리어 인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프로듀서 임한별로부터 “쟤 100% 뜬다”며 극찬을 받고 소유에게는 “촉이 딱 왔다”고 감탄을 자아냈던 주인공이다.

또 대학병원 보안요원, 대형마트 주차요원, 한의사, 변호사, 간호사, 매니저, 세무과 직원 등 다양한 직업군을 비롯해 각종 가수들의 이름을 모아둔 닉네임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진호, 채동하, 김용준, 장범준, 박상민, 김민종, 권정열, 케이윌, 이홍기, 이수영, 김장훈, 이승환, 그렉, KCM 등 노래방 인기차트를 주름잡는 스타들이 한 참가자의 닉네임을 수놓는다.

참가자들의 개성과 이력을 압축한 유쾌한 닉네임도 이어져 이들을 향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대통령 킹메이커’, ‘919만 뷰 아이유 듀엣’이라는 심상치 않은 이름과 ‘나 기억나니?’라는 수상한 질문, 프로듀서 박재정을 향한 애정을 담은 ‘박재정 선생님의 노래가 히트 쳐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등 ‘슈퍼스타K’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참가자들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1차 미션에서 프로듀서 장우영과 서은광을 감동하게 했던 참가자들의 의리 넘치는 떼창도 펼쳐지고 있다. MBC 서바이벌 우승자 안성준의 흥 넘치는 무대에 참가자들이 모두 일어나 떼창을 넘어 떼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