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가수 DK(디셈버) 정체 추정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 3연승 도전…늑대ㆍ인공지능ㆍ천재ㆍ모닝커피ㆍ딱붙어엿 등과 맞대결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사진제공=MBC)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사진제공=MBC)

가수 DK(디셈버)로 정체가 추정되는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의 3연승 도전을 저지할 복면 가수로 늑대, 빨간모자, 인공지능, 괴짜 천재, 모닝커피, 딱붙어엿 등이 출연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듀엣곡 무대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선 대한민국 1세대 헤비메탈 보컬리스트 김종서의 극찬을 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김종서는 복면 가수의 노래 실력에 감탄하며 "디테일한 보컬 스킬이 천재 같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또 1990년대를 강타했던 'R&B 선구자' 그룹 솔리드의 정재윤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복면가왕'의 터줏대감 김구라는 그의 정체를 정재윤으로 추리하는데 정재윤과 함께 솔리드로 활동했던 김조한 역시 복면 가수의 실루엣을 보고 깜짝 놀란다.

'복면가왕' 최초 녹화 도중 판정단에게 열띤 앙코르 요청을 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눈을 뗄 수 없는 그의 실력과 무대 매너에 노래가 끝나도 녹화장의 열기가 쉽사리 식지 않는데, 판정단 전원이 그의 이름을 연호한다.

상상도 못 한 정체로 '복면가왕' 판정단 일동을 충격에 빠트린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바로 한 복면 가수가 자신의 정체 공개 무대에서 비장의 무기를 준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인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선물 같은 무대에 모두가 집중하며 복면 가수의 노래에 흠뻑 빠져든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