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거미, 11월 투어 콘서트 'LOVE' 개최…새로운 레전드 공연 예고

▲거미(사진=씨제스 스튜디오)
▲거미(사진=씨제스 스튜디오)
가수 거미가 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가수 거미는 오는 11월 18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 성남 총 5개 도시에서 ‘GUMMY Tour Concert 2023 < LOVE >’를 개최, 팬들과 함께 특별한 겨울을 보내며 ‘콘서트 여제’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거미는 지난 28일 JTBC '뉴스룸'에 출연,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과 음악에 대한 진심을 전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발표했던 ‘그댈 위한 노래’에 대해 이야기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거미(사진=씨제스 스튜디오)
▲거미(사진=씨제스 스튜디오)
또한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들에 고마움을 전한 거미는 힘들었던 순간 자신을 일어나게 해준 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노래를 찾고 생각나서 들을 수 있게 하는 게 목표이자 꿈이라고 솔직하게 전해 팬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팬 사랑의 정석’을 보여준 거미의 남다른 팬 사랑은 매년 개최되는 투어 콘서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거미가 직접 콘서트 구성에 참여하며 더욱 완벽한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이러한 노력이 빛을 발하듯 거미는 매년 자신의 기록을 경신하며 새로운 레전드 공연을 탄생시키고 있다.

▲거미(사진=씨제스 스튜디오)
▲거미(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오는 11월부터 시작되는 ‘GUMMY Tour Concert 2023 < LOVE >’ 역시 거미의 노력이 녹아있다. 거미는 공연 기획부터 세트리스트까지, 팬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직접 참여하고 의견을 내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명불허전 ‘콘서트 여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거미의 노력과 팬 사랑이 담긴 ‘GUMMY Tour Concert 2023 < LOVE >’. 올겨울 거미의 손에서 새롭게 탄생할 또 하나의 ‘믿고 보는 콘서트’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GUMMY Tour Concert 2023 < LOVE >’는 인터파크 티켓과 YES24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