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치더영(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 (캐치더영 :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같은 날 오후 6시 서울 신촌 연세로 스타광장에서 데뷔 기념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캐치더영(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캐치더영(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캐치더영의 유니크한 음악 세계를 집약한 타이틀곡 'YOUTH!!!(유스)' 또한 신촌 밤거리를 풍성하게 물들였다. 레트로 감성의 신스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코러스가 캐치더영만의 영한 에너지와 추억의 애틋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캐치더영(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식 데뷔 첫 무대임에도 알찬 단독 버스킹을 이끈 캐치더영의 탄탄한 실력에 많은 이들이 박수 갈채를 보냈다. 멤버들은 "저희의 찬란한 시작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들로 캐치더영만의 위로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의 기대를 당부했다.
캐치더영은 데뷔앨범 'Fragments of Youth'과 'Youth Pop-Rock (유스 팝-록)'이란 새로운 장르로 누구나 삶에서 마주했을 젊음의 소소한 순간들을 이야기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을 들려줄 전망이다. 데뷔와 동시에 버스킹으로 소통을 시작한 캐치더영의 본격적인 행보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캐치더영은 3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YOUTH!!!'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