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SLL 제공)
라이브 콘텐츠를 앞세운 다양한 유튜브 채널이 주목받는 가운데 SLL의 글로벌 음악 채널 ‘고고씽 GOGOSING’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각종 드라마 OST, K-POP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중이다.
최근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두 가지 라이브 콘텐츠를 론칭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아티스트 맞춤형 상점에서 진행되는 ‘Store Link Live (스토어 링크 라이브)’와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악기 반주만으로 무대를 완성하는 ‘SoundLess Live (사운드리스 라이브)’다.

(사진 = SLL 제공)
이외에도 ‘고고씽’은 지난 4월 뜨거운 반응 속에 종영한 JTBC ‘피크타임’의 오피셜 영상을 공개해 꾸준한 화제를 잇고 있다. 각종 풀 버전 무대와 팬캠, 우승자 배너의 단독 예능 ‘피크닉 타임’, 출연자들의 연습 비하인드를 담은 ‘히든 타임’ 등 콘텐츠로 글로벌 팬심을 겨냥했다.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저변을 넓히고 있는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의 다채로운 행보에 계속해서 이목이 집중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