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콘서트(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2주차가 시작된다.
임영웅은 3일부터 오는 5일까지 KSOP DOME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을 연다.
2주 차 서울 공연에서 임영웅은 신곡 'Do or Die(두 오어 다이)'로 비주얼에 퍼포먼스까지 모두 잡은 무대를 선보인다. 또 '모래 알갱이'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등 희로애락이 담긴 노래들로 관객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한층 더 스펙터클해진 스케일부터 웅장한 무대 연출, 고품격 영상과 밴드 세션, 안무 팀과의 호흡을 바탕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미 3회 서울 공연이 끝난 후 높은 만족도와 기대치를 더하는 다양한 후기가 쏟아지며, 임영웅의 콘서트를 향한 대중의 관심은 더욱 더 높아졌다. 또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임영웅으로 하나 되는 광경도 펼쳐지고 있다.
콘서트를 기다리는 설렘까지 놓치지 않는 임영웅 콘서트다. 페이스 페이팅과 투어 기념 스탬프 찍기,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등신대와 포토존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입장 전부터 흥까지 더하고 있다.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하늘빛 우주여행은 멈추지 않는다. 서울 공연이 마무리 된 후 24~26일에는 대구 콘서트가 열리며 12월 8~10일엔 부산에서 공연이 개최된다.
이후에는 대전과 광주에서 '영웅시대'를 만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