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뱅크 인 멕시코' 다니엘(사진제공=KBS)
'뮤직뱅크 인 멕시코' 공연이 방송된다. 이날 출연진으로는 뉴진스, 스테이씨, 있지, (여자)아이들, AB6IX, TNX가 출연한다.
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인 멕시코'는 '뮤직뱅크' 월드투어의 17번째 공연으로 MC 박보검을 필두로 뉴진스, (여자)아이들, 있지, 스테이씨, AB6IX, TNX 등 총 6팀의 글로벌 열풍을 이끄는 K팝 그룹이 총출동한다.멕시코 현지 팬 1만 5천만 명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뮤직뱅크 인 멕시코'에서만 볼 수 있는 역대급 무대가 예고되며 글로벌 K팝 팬의 관심을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뉴진스 다니엘의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를 라이브로 소화한다. 다니엘은 완벽한 에리얼 비주얼뿐만 아니라 맑고 투명한 목소리로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인어공주의 소망을 생생하게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스테이씨, 있지, (여자)아이들은 라틴 스페셜 무대로 9년 만에 개최되는 ‘뮤직뱅크 인 멕시코’의 현장을 더욱 화려하고 뜨겁게 달군다.
스테이씨는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듀엣곡 '세뇨리따'(Senorita)로 매혹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있지는 제이 발빈의 '미 헨데'(Mi Gente)로 불꽃처럼 타오르는 강렬한 열정을 전한다. (여자)아이들 미연과 우기는 '데스파시토'(Despacito)로 세련된 라틴 무대에 고혹적인 매력을 더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