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휘브, 'BANG!'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반전 매력' 와일드 카리스마

▲휘브 'BANG!' 뮤직비디오
▲휘브 'BANG!' 뮤직비디오

씨제스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8인조 보이그룹 휘브(WHIB)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휘브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Cut-Out(컷-아웃)'의 타이틀곡 'BA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선 휘브의 와일드한 매력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DIZZY' 뮤직비디오 속 청량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휘브의 변신에 글로벌 팬심이 들썩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휘브 멤버들은 연단, 버스, 지하철, 불타는 폐공장 등에서 한 명씩 등장했고, 짧게 지나가는 영상 속에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흡인력 있는 장면을 완성했다. 다채롭게 등장하는 웅장한 세트와 화려한 스타일링이 보는 재미를 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정(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하승, 인홍, 원준, 재하, 제이더, 유건, 진범(사진='BANG!' 뮤직비디오 캡처)
▲이정(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하승, 인홍, 원준, 재하, 제이더, 유건, 진범(사진='BANG!' 뮤직비디오 캡처)

이어 '쉿'하는 소리와 함께 화면이 무대로 전환되고 휘브의 'BANG!'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됐다. 감각적인 리듬과 어우러진 휘파람 소리, 휘파람을 부는 듯한 포인트 안무와 파워풀한 군무가 눈길을 끌었다.

'BANG!'의 안무에는 유명 안무가인 Kasper(캐스퍼)가 참여,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탄생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휘브의 더블 타이틀곡 'BANG!'은 "White to Black"이라는 가사에서 보이듯 오랜 준비 기간을 마치고 마침내 세상에 나온 휘브의 찬란한 출발 신호를 알리는 곡이다. 과거의 편견을 깨부수고 나만의 길을 찾아가겠다는 메시지로 휘브의 용기와 포부를 표현했다.

휘브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Cut-Out'의 음원을 발매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