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사진제공=스튜디오세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지난 7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듀스 이현도를 비롯한 클릭비, 왁스, 디바, 플라워, 자자 등 X세대 대표 아티스트들의 셋리스트를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셋 리스트에 따르면, 8년 만에 뭉친 클릭비의 ‘환영문’을 비롯해 태사자 ‘애심’, 왁스 ‘화장을 고치고’, 자자 ‘버스 안에서’, 플라워 ‘Endless’, 디바 ‘왜 불러’, 포지션 ‘I Love You’, 등 메가 히트곡들 뿐 아니라, 이현도의 듀스 30주년 스페셜 무대까지 예고돼 개최 전부터 X세대들을 들끓게 만들고 있다.
각 아티스트들은 단독 콘서트라 착각할 미친 무대들을 장전, 90년대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명곡 무대들로 관객들의 가슴 속 열정을 불태우겠다는 각오다.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디샵)’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이 여러 X세대 레전드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는 페스티벌인 만큼, X세대들의 새로운 놀이 문화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X세대들이 서랍 속 묵혀뒀던 힙합 바지와 청춘, 그리고 열정까지 모두 꺼낼 수 있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는 국내 최다 푸드 트럭 입점까지 확정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할 페스티벌의 탄생을 알리며 벌써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뮤직 페스티벌(NEW X)은 오는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