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공연 예매가 시작된다.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광주 공연은 16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한다.
앞서 임영웅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티켓 예매 사이트에는 동시 접속자가 폭주했고, 서울 공연의 경우 약 370만의 트래픽이 몰리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하늘빛 물결 속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린 서울 공연은 6일 동안 약 8만 4000명과 함께 했다. 임영웅은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과 스타일링, 화려한 퍼포먼스,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영상, 공연을 기다리는 행복 등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한 공연 구성으로 팬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공연을 통해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는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백만 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있기에,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임영웅은 오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열기를 이어간다. 이후 부산, 대전, 광주에서 예정된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모두 소화할 예정이다.
모든 일정이 끝나고 4개월 뒤인 2024년 5월 25~26일에는 앙코르 콘서트가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