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용준형, 대만 팬들과 4개월 만에 재회…앙코르 콘서트 ‘LONER’s ROOM’ 개최

▲용준형(사진 = 블랙 메이드 제공)
▲용준형(사진 = 블랙 메이드 제공)
아티스트 용준형이 대만 팬들과 앙코르 콘서트로 재회한다.

용준형은 오는 12월 16일 대만 타이베이 레거시 맥스(Legacy MAX)에서 2023 용준형 연말 콘서트 ‘LONER’s ROOM’ ENCORE IN TAIPEI(‘로너스 룸’ 앙코르 인 타이베이)를 개최한다.

올해 8월 대만에서 ‘LONER’s ROOM’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한 용준형은 앙코르 콘서트로 현지 팬들을 다시 찾는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용준형의 생일인 12월 19일과 가깝게 진행되는 단독 공연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16일 오후 2시 ‘LONER’s ROOM’ 대만 앙코르 콘서트의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선 팬 콘서트 당시의 공연 실황이 담긴 이미지는 팬들과 교감하는 용준형의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4개월 만에 현지 팬들과 재회를 앞두고 용준형은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색다른 무대를 준비 중이다. 새로운 셋 리스트와 공연 구성이 글로벌 관객들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올해 용준형은 더블 싱글 ‘POST IT’(포스트 잇), 직접 작사한 영어 곡 ‘Love Song’(러브 송)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또한, 서울, 대만, 홍콩에서 팬 콘서트 ‘LONER‘s ROOM’ 투어 공연을 진행하고, 일본에서 ‘1st FAN MEET-UP & LIVE in JAPAN’(퍼스트 팬 밋 업 앤 라이브 인 재팬)을 성료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한 영향력을 이어갈 용준형의 2023 연말 콘서트 ‘LONER’s ROOM’ ENCORE IN TAIPEI는 오는 12월 16일 오후 6시 대만 타이베이 레거시 맥스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이달 25일 낮 12시 온라인 예매처 KKTIX를 통해 오픈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