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크러쉬, '오날오밤' 출격...완벽 라이브 무대 예고

▲크러쉬(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크러쉬(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가수 크러쉬(Crush)가 악뮤와 만난다.

크러쉬는 17일 오후 11시 20분 방송하는 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크러쉬는 지난 14일 발표한 정규 3집 'wonderego'의 쿼드러플 타이틀곡 중 '흠칫(Hmm-cheat)'과 'A Man Like Me' 무대를 펼친다. 크러쉬는 'Rush Hour(Feat. j-hope of BTS)' 등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무대도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크러쉬는 신보와 관련한 에피소드부터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MC 악뮤와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보여주며 다채로운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크러쉬(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크러쉬(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이번 신보는 크러쉬가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4곡을 포함해 총 19곡이 수록됐으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새 앨범은 발매 직후 멜론 음원차트 HOT100에 19곡 전곡 차트인했다. '흠칫'은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TOP10에 진입했다. 아이튠즈, 애플 뮤직 차트에서도 주요 국가 순위권에 올랐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9위에 등극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늘 오전 10시 LG유플러스의 스튜디오 X+U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에 출연한다.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에서 크러쉬는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