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푸바오와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와 푸바오, 미공개 매력 영상 대공개

▲'푸바오와할부지'(사진제공=SBS)
▲'푸바오와할부지'(사진제공=SBS)
'푸바오와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와 함께 푸바오의 미공개 매력 영상을 만난다.

23일 방송되는 SBS '푸바오와 할부지'에서는 국민 판다, 푸바오의 매력을 MC 전현무, 장도연이 할부지 강청원 사육사와 함께 파헤쳐 본다.

▲'푸바오와할부지'(사진제공=SBS)
▲'푸바오와할부지'(사진제공=SBS)
이날 방송에서는 강철원 사육사와 함께 열풍의 이유를 낱낱이 파헤쳐 본다. 국내 최초 자연 번식으로 태어난 푸바오 탄생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해진다. 판다는 임신 기간이 워낙 짧은데다, 육안으로는 임신 사실을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강철원 사육사는 엄마 아이바오가 출산하는 그날까지 모든 걸 확신할 수 없었다. 게다가 강철원 사육사 역시 판다 출산은 처음이었기에 부담감이 굉장했다고 한다.

▲'푸바오와할부지'(사진제공=SBS)
▲'푸바오와할부지'(사진제공=SBS)
보는 사람마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푸바오 탄생의 순간을 영상으로 다시 보며, MC 전현무와 장도연 역시 엄마 아이바오 못지않은 진통을 느꼈을 만큼, 그날의 생생한 이야기를 방송으로 전해들을 수 있다.

7년전 아이바오 러바오가 중국에 있을 때부터 SBS가 기록한 영상 아카이브를 바탕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전 국민 힐링쇼 - 푸바오와 할부지'는 총 4주에 걸쳐서 방송된다. 방송에서만 볼 수 있는 바오 패밀리의 탄생기와 애니메이션보다 더한 재미를 선사할 푸바오의 미공개 매력 영상 그리고 놀라운 재치와 순발력으로 강철원 사육사의 혼을 쏙 빼놓은 MC 전현무와 장도연의 화려한 입담은 지친 일상에 한 줄기 단비처럼, 무해한 웃음을 선사해줄 것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