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조선 편성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결방…장민호 내레이션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 편성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 장민호(사진제공 = TV CHOSUN)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 장민호(사진제공 = TV CHOSUN)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 결방하고 장민호가 내레이션에 참여한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가 방송된다.

24일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당초 오후 8시 방송예정이었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한 주 쉬어가고 'TV조선 연중기획_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가 편성됐다.

이날 방송되는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는 선천성 질병을 안고 태어난 아이를 홀로 돌보고 있는 한부모 가족의 사연을 전한다.

가수 장민호가 내레이션을 맡은 사연은 선천성 뇌병변 1급 장애를 가지고 있는 올해 열 살 보배와 선천성 다발성 관절 만곡증이라는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일곱 살 아섬이의 이야기이다.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아이들의 치료와 함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열심히 고군분투하는 엄마들이 빠듯한 생계와 계속되는 치료와 수술비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상황을 전한다.

이러한 사연들을 담담하고 진정성있는 목소리로 전하던 장민호는 힘겨운 치료도 씩씩하게 견뎌내는 아이들을 보며 삼촌 미소를 짓고,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안겨주려는 엄마들의 간절한 모습을 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하는 등 두 가족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보낸다.

제작진은 “ 바쁜 일정에도 흔쾌히 내레이션에 참여해 준 장민호에게 감사한다”며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와 함께, 홀로 모든 것을 감당해야 하는 한부모 가정을 위한 사랑 실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