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오, 신곡 ‘미쳐버리겠다 (MAD)’ M/V 티저 공개…컴백 기대감 UP

▲비오(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비오(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아티스트 비오(BE’O)가 로드 무비 같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비오는 지난 24일 오후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미쳐버리겠다 (MAD)’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미국 도심을 배경으로 비오의 색다른 감성을 보여줬다. 텅 빈 도로 위에 차를 세운 비오는 머리를 감싸고 괴로워하거나 하늘을 올려다보며 거친 방황을 표현했다. 실루엣만으로 강렬한 무드를 자아내는 비오의 모습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한 편의 로드 무비를 연상케 한다.

영상 말미에는 “아주 미쳐버리겠다”라는 중독성 강한 음원 한 소절이 흘러나와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비오는 9개월 만의 컴백을 위해 미국 올 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현지 분위기에 녹아든 비오의 새로운 비주얼과 매력이 음악 팬들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미쳐버리겠다 (MAD)’는 자신을 두고 떠나간 이에 대한 분노와 원망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이다. 비오의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은 물론 개성 뚜렷한 메시지까지 담긴 완성도 높은 트랙이 기대된다.

한편, 비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미쳐버리겠다 (MAD)’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단독 음감회 ‘MAD : The MOVIE (매드 더 무비) (by BIAS with CGV)’를 개최하고 ‘미쳐버리겠다 (MAD)’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