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저스트비, '2023 MAMA' 꽉채운 파워풀 퍼포먼스 '글로벌 팬 눈도장'

▲저스트비(사진 = 엠넷 '2023 MAMA AWARDS' 방송 화면 캡처)
▲저스트비(사진 = 엠넷 '2023 MAMA AWARDS'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2023 MAMA AWARDS'에서 무대를 꾸몄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28일 일본 도쿄돔 에서 열린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에 참석했다.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한 저스트비는 미니 4집 '÷ (NANUGI)'(나누기) 앨범의 메인 슬로건인 'THE FUTURE IN OUR HANDS (우리 손안의 미래)' 무대로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과 함성을 단숨에 끌었다.

이후 저스트비는 타이틀곡 'MEDUSA (메두사)' 록 사운드에 맞춰 화려하게 편곡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도쿄돔 무대를 가득 채웠다.

멤버들은 거대한 스케일의 'MAMA AWARDS' 무대에서 긴장감 하나 없이 칼군무를 맞추는가 하면, 트램펄린을 활용한 점프 동작 등 눈길을 사로잡는 포인트 동작들과 라이브 무대로 곡을 소화해 실력파임을 증명해냈다.

특히 저스트비는 강렬하면서도 역동적인 안무 동선을 이어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저스트비의 미니 4집 '÷ (NANUGI)'는 저스트비의 새로운 목소리를 담아낸 앨범이다. 나누기 기호로 에코버스(ECO+Universe) 콘셉트를 풀어내며, 전 세계 전 세대의 공감대를 아우른다. 나눔과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 전 세대 음악 팬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MEDUSA'는 신화 속 인물인 메두사에 빗대어 지구를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되돌려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표현했다.

한편, 저스트비는 오는 12월 2일에는 '2023 JUST B Mini Live in JAPA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