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DK(디셈버),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가창 참여…풋풋한 사랑의 노래

▲DK(디셈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DK(디셈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가수 DK(디셈버)가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네 번째 가창자로 합류했다.

DK가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Part.4 '지난밤의 꿈처럼'이 오는 17일 발매된다.

'지난밤의 꿈처럼'은 다른 하루하루를 살아온 두 남녀가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빠져드는 사랑의 시작을 담은 노래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DK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풋풋한 연인의 설렘을 제대로 표현했다.

DK는 그간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같이 살자' 등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미다스의 손으로 출연해 4연승을 차지하며 가왕의 존재감을 빛냈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DK는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2023 DK 단독 콘서트 'D-DAY(디-데이)'를 개최하고 팬들과 올해의 마지막 날을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소녀 가장 효심의 독립 프로젝트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DK가 참여한 OST Part.4 '지난밤의 꿈처럼'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