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준형(사진 = 블랙 메이드 제공)
용준형은 오는 19일 자신의 생일에 맞춰 선보이는 새 디지털 싱글 'Fall Into Blue (폴 인투 블루)'를 한국어, 영어 등 두 가지 버전의 음원으로 발매한다.
13일 소속사 블랙 메이드 공식 SNS에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Fall Into Blue'는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 음원이 동시에 발매된다.
지난해 11월 EP 'LONER (로너)'를 시작으로 올해 발매한 싱글 'POST IT (포스트 잇)'과 'Love Song (러브송)'까지 용준형은 자신의 모든 곡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탄탄한 역량과 분명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Fall Into Blue'도 용준형의 느낌을 가득 담아낸 곡으로 예고됐다.
특히 용준형이 첫 영어곡 'Love Song'에 이어 이번 'Fall Into Blue'도 영어 버전을 함께 제작해 눈길을 끈다. 용준형은 영어 곡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전망이다.
한편, 용준형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Fall Into Blu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6일 대만에서 열리는 'LONER's ROOM (로너스 룸)' 앙코르 콘서트 때 'Fall Into Blue'를 무대로 최초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