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WOODZ(조승연), 신곡 'AMNESIA' 2차 콘셉트 포토 공개…18일 컴백

▲우즈(WOODZ) 콘셉트 포토(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우즈(WOODZ) 콘셉트 포토(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가수 우즈(WOODZ)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하는 우즈의 새 디지털 싱글 'AMNESIA'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서 우즈는 흑발의 모습으로, 스탠드 마이크 앞에서 상의 탈의를 하고 기타를 메고 연주 중인 모습이다. 또 다른 컷에서는 마이크 없이 기타를 연주 중인 모습이거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즈의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강렬함은 물론 치명적인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앞서 우즈의 색다른 변신이 담긴 프로모션 콘텐츠들이 공개되자, 국내외 MOODZ(무즈, 공식 팬클럽명)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우즈의 이번 컴백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5집 'OO-LI' 이후 약 8개월 만이기에, 이번 상의 탈의 티저 이미지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은 동명의 타이틀 곡 'AMNESIA'와 '비하인드' 총 2곡이 수록됐으며, 우즈가 모두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 곡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우즈의 파워풀한 보컬이 리스너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우즈의 'AMNESIA'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