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故 유재하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 영상 속 감성 보이스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박지원이 故 유재하의 명곡 ‘사랑하기 때문에’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의 ‘fl▶️ylist(플레이리스트)’를 통해 박지원이 가창한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박지원은 서해 바다에서 찰랑이는 파도와 쏟아지는 햇살 아래 ‘사랑하기 때문에’를 불렀다. 바다를 등지고 기타리스트와 함께 모래사장에 자리한 박지원은 그 모습만으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잔뜩 내뿜었다. 박지원은 첫 음절부터 멜로 영화의 감성적인 무드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지원은 서정적이면서 고즈넉한 원곡의 멜로디를 살리면서도 특유의 솔풀 보이스로 ‘사랑하기 때문에’에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그는 프로미스나인의 메인보컬답게 출중한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박지원은 지난 7일 발표된 백호의 새 싱글 ‘What are we’의 피처링에 참여하고 음악방송에도 함께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What are we’로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음색을 뽐내며 백호와 환상의 듀엣으로 리스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15일 KBS 2TV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