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효린이 '메이플스토리M' 아델 OST 'Noblesse'를 부른다.(사진=메이플스토리M 글로벌 유튜브 채널)
가수 효린이 '메이플스토리M' 글로벌 모델로 선정돼 OST를 부른다.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는 15일 "'메이플스토리M 글로벌'의 광고 모델 효린이 참여한 넥슨 모바일 MMORPG '메이블스토리M 글로벌'의 아델 OST 'Noblesse(노블리스)'가 이날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라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M 글로벌'의 모델인 효린이 직접 부른 OST 'Noblesse'는 새로운 캐릭터 아델의 스토리를 그려나간 곡으로, 주군의 부름에 소환돼 그를 지키겠다고 맹세한 검의 지휘자 아델의 다짐을 담았다.
OST 'Noblesse'에는 불가능을 뚫고 도전에 직면하는 아델의 굳은 의지가 담겼다. 효린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아델의 감정을 대변했고, 웅장한 세계관에 어울리는 힘 있는 창법으로 드라마틱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앞서 효린은 '메이플스토리M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델 OST 'Noblesse' 라이브를 공개했다. 그는 영어 원곡을 가창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효린은 앞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주군의 태양', 영화 '겨울왕국' 등 여러 콘텐츠 OST에 참여하며 목소리만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안긴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