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산들로 정체가 추정되는 '복면가왕 인센스'를 상대로 누구인지 알 수 없는 새로운 복면가수 8인 장난감 병정, 카드 병정, 맛있게 맵다, 국물이 끝내줘요, 이불 밖은 위험해, 겨울잠, 텔레파시, 주파수의 무대가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지난 주 '미다스의 손' DK를 꺾고, 새롭게 가왕에 등극한 '인센스'에 도전하는 새로운 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1라운드부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막상막하의 대결로 판정단의 박수를 받은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두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유영석은 "두 분 중에 한 분이 떨어지는 것이 너무 아쉽다", "두 분의 실력 차이가 종잇장보다 얇게 느껴질 만큼 근소했다"라고 밝힌다.
한국을 대표하는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도 깜짝 등장한다.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인데,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넘치는 끼와 입담은 물론 브레인까지 갖춘 엘리트"라고 밝혀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오간다.
또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준우승팀 '잼 리퍼블릭'의 리더로 출연해 막강한 댄스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댄서 커스틴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개인기로 파워풀한 힙합 댄스를 선보이자 판정단 석에서 연이은 환호성이 쏟아지며 그의 정체를 커스틴으로 추리한다.
방송인 기안84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이윤석은 남다른 예능감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그의 정체를 기안84로 추리한다. 올 한 해 예능계를 누비며 활약해 연예대상의 유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그의 이름이 언급된 것만으로도 판정단 석이 기대감에 술렁인다
'인센스'에게 새로운 출사표를 던진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무대는 17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