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개그콘서트' 크리스마스 특집, 김동현ㆍ송해나ㆍ권재관ㆍ김경아 등 총출동

▲'개그콘서트'(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에 김동현, 송해나, 권재관, 김경아, 박성광, 김기리 등이 특별출연하는 크리스마스 특집이 펼쳐진다.

24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100분간 꾸며진다. 특히 화려한 게스트들이 '개그콘서트' 크루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특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 둘의 블루스'에서는 UFC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개그 아이돌' 코쿤과 청춘 드라마를 찍는다. 방청객들은 김동현의 등장에 뜨거운 환호성으로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전재민, 강주원, 김동현은 학창시절 김동현이 전학 왔던 날을 재연한다. 세 사람은 손발을 오그라들게 하지만, 이상하게 계속 보게 되는 마성의 드라마를 한편 뚝딱 찍을 예정이다. 청춘 드라마 주인공이 된 김동현의 연기력 또한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결혼한 지 14년 된 '개그콘서트' 2호 부부 권재관, 김경아는 '대한결혼만세' 지원 사격에 나선다. 김경아는 남편 권재관의 능력을, 권재관은 아내 김경아의 미모를 자랑하면서 '개그맨 부부'만이 가능한 남다른 개그 호흡을 보여준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호통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소통왕 말자 할매'에는 모델 송해나가 특별 출연한다. 패션쇼부터 드라마, 영화, 예능에 이르기까지 여러 방면에서 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송해나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릴 만한 고민을 이야기한다.

이 밖에 개그맨 박성광과 김기리가 각각 '볼게요'와 '데프콘 어때요'에 깜짝 등장하며 오랜만의 친정 나들이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개그콘서트' 크리스마스 특집은 24일 오후 10시 25분부터 100분 동안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