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22일부터 27일까지 첫 캐럴송 ‘I luv you Merry Christmas’(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 발매를 기념해 콜렉터블 콘텐츠 플랫폼 기업 (주)딜라이트엑스의 NFT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메타플립’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스트비의 미공개 사진과 영상을 담은 디지털 포토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비는 팬들을 향한 고마움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훈훈한 마음까지 담아 색다른 소통을 준비했다.
올해 저스트비는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일본에서 열린 ‘KCON’과 ‘2023 MAMA’에 참석해 무대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또한, 미니 4집 ‘÷ (NANUGI)’(나누기) 타이틀곡 ‘MEDUSA’(메두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MEDUSA' 뮤직비디오에 에코버스(ECO + Universe) 콘셉트를 녹여내며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운 저스트비가 이번에는 NFT 이벤트로 친환경에 앞장서는 행보를 이어가게 돼 눈길을 끈다.
한편, 저스트비는 2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I luv you Merry Christmas’ 음원 및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