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편성표에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나혼자산다'가 결방으로 표시되고,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이 편성됐다.
MBC는 29일 오후 8시 30분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을 방송한다. 한 해 동안 MBC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즐거움을 선사한 예능인들이 총출동한다.
◆ 전현무X이세영X덱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
전현무, 이세영, 덱스는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을 진행한다. 2018년부터 6년째 MC를 맡은 전현무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세영, 떠오르는 예능 대세 덱스의 신선한 조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 MC는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를 개사한 티저에서는 전현무, 이세영, 덱스가 발랄한 에너지를 전했다. 또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패러디한 티저에서는 전현무와 덱스가 MBC 막내아들 자리를 두고 신경전을 벌여 재미를 유발했다.
◆ 영예의 대상은 누구?
MBC 예능 프로그램은 진정성 있는 웃음을 선사한 예능인들과 함께 올해도 안방을 장악했다. 이에 대상 수상자 역시 초미의 관심사다.
시청자 투표로 수상자를 가리는 상 역시 의미가 크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투표로 결정되는 베스트 커플상과 생방송에서 후보 발표 및 문자 투표로 결정되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은 어느 팀에게 돌아갈지 관심이 쏠린다.
◆ 2023년 화제의 인물들이 시상자로!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은 시상자 라인업도 남다르다. 2023년 화제의 인물들이 출격하기 때문이다. 코미디언 이은지, 대세 배우 주현영, 댄스 크루 원밀리언의 리더 리아킴, '나 혼자 산다'에서 훈훈한 부자(父子) 케미를 보여준 배우 이효정과 이유진 등이 시상자로 자리를 빛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