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된 제33회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본상을 수상하고 "새해에 값진 상을 주신 만큼 올해도 안주하지 않고 음악에 진심을 다하겠다. 올해는 저희의 음악으로 모두들 몸도 마음도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라며 팬들에게 "사랑하고 아낀다. 올해도 행복한 기억 많이 만들어나가자"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멤버 시은이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수상 후 스테이씨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베어)'의 타이틀곡 'Teddy Bear(테디베어)', 수록곡 'Poppy(파피)' 무대를 펼쳤다. 상큼 발랄한 스테이씨의 틴프레시 매력이 빛났다.

특히 스테이씨는 'Teddy Bear(테디베어)'와 'Poppy(파피)'를 통해 중독성 있는 댄스 챌린지를 만들어 MZ 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스테이씨만의 긍정 에너지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인기를 이끌었다.
스테이씨는 지난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베어)'와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 지난해 11월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LIT (릿)', 지난해 12월 'Bubble (Japanese Version)'을 발매하고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서울 공연과 미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스테이씨는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