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o!ah!(우아!) 우연(사진=드림어스컴퍼니, SSQ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연이 가창한 '찾았다'는 어쿠스틱 피아노와 우연의 청아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노래로, '손가락만 까딱하면'에서 '문예지' 역으로 활약 중인 우연이 극 중에서 예술제 참가곡으로 부른 바 있다.
우연의 감미로운 음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번 곡은 사랑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우연은 '찾았다, 작게 웃어 보인 순간', '찾았다, 몰래 가져다 놓은 그 맘' 등의 가사로 사랑을 처음 알아가는 듯한 감정을 담백하게 불렀다.

▲woo!ah!(우아!) 우연(사진=드림어스컴퍼니, SSQ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 우연이 같은 그룹 멤버 민서에 이어 '손가락만 까딱하면'의 OST를 부르게 됐다"며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드라마의 OST를 노래하게 돼 영광이다. 우연이 부른 '찾았다'와 함께 더욱 재미있게 작품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로, 학생들의 계급, 욕망, 사랑과 성장 등 과감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냈다. 매주 수·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