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상현,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참여…섬세한 감정선 '몰입도 UP'

▲임상현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상현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임상현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여섯 번째 가창자로 발탁됐다.

임상현이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6 '잠시 꿈을 꾼다 생각할게요'가 오는 6일 정오 발매된다.

'잠시 꿈을 꾼다 생각할게요'는 박연우(이세영 분)와의 기억을 떠올리는 강태하(배인혁 분)의 애틋한 사랑을 노래하는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 선율에 더해진 풍성한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음색 미남' 임상현이 보컬을 맡아 감정선을 섬세하게 이끈다.

▲임상현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상현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제28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한 임상현은 지난 2021년 '비가 오던 밤'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이후 임상현은 '이럴거면', '달콤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 '영원한 사랑을 너에게 선물할게' 등의 음원을 통해 부드러운 감성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았고, 애니메이션 '벨라의 꿈', 드라마 '붉은 단심'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임상현이 가창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6 '잠시 꿈을 꾼다 생각할게요'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