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산들 추정 '복면가왕 인센스', 정체 알 수 없는 중꺾마ㆍ별 요정ㆍ8월의 크리스마스ㆍ함박눈과 맞대결

▲'복면가왕' 인센스(사진제공=MBC)
▲'복면가왕' 인센스(사진제공=MBC)

'복면가왕 인센스'가 산들로 추정되는 가운데, 누구인지 정체를 알 수 없는 중꺾마, 별 요정, 8월의 크리스마스, 함박눈이 깜짝 놀랄 무대를 선보인다.

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해 첫 가왕이 공개된다.

이번 주 '복면가왕'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깜짝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스페셜 무대의 주인공이 등장하자 판정단 석에서 연이어 환호성이 쏟아진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에 모두가 흠뻑 빠져들며 집중한다.

가왕 '인센스'는 3연승에 도전한다. 그동안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뽐내며 감성적인 무대로 판정단의 굳건한 지지를 받은 그가 3연승을 앞두고 어떤 선곡을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중무장한 실력파 도전자 복면 가수들의 등장에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을 내비친다.

4연승 가왕 '미다스의 손' DK의 극찬을 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DK는 "후반 보정 작업이 필요 없는 타고난 성대를 지닌 실력자다"라며 감탄한다. 실력파 보컬리스트 박광선 역시 복면 가수의 고음을 언급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완벽한 비주얼과 달콤한 멜로 연기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 박형식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박형식과 매우 친밀한 사이임을 고백하며 그와의 깜짝 사연을 공개한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