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AOMG, 컴포넌트와 파트너십 체결…브랜드 가치 극대화 기대

(사진 = AOMG, 컴포넌트 제공)
(사진 = AOMG, 컴포넌트 제공)
힙합 레이블 AOMG가 통합 마케팅 대행사 컴포넌트와 손잡았다.

AOMG는 11일 "통합 마케팅 대행사 컴포넌트(Component)와 아티스트 광고 매니지먼트 관련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컴포넌트는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대행사로,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AOMG 아티스트의 광고 활동을 더욱 전문적으로 관리, 브랜드와의 파트너쉽 및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컴포넌트 문희강 대표는 AOMG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새로운 시대의 광고를 통한 아티스트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며, AOMG 아티스트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뮤직 비지니스 내에서의 광고 및 마케팅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것으로 의견을 밝혔다.

이를 통해 AOMG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광고 활동을 더욱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파트너십 및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AOMG 레이블의 브랜드 가치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AOMG는 사이먼 도미닉, GRAY(그레이), 로꼬, 우원재, 코드 쿤스트 등 다양한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前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과 아트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기안84 또한 소속 아티스트로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