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싱어게인3' 강성희ㆍ신해솔ㆍ소수빈ㆍ홍이삭ㆍ추승엽ㆍ이젤ㆍ리진, 파이널 심사위원 점수 100점 주인공은? 결승 사전 투표 진행중

▲'싱어게인3' 탑7(사진제공=JTBC)
▲'싱어게인3' 탑7(사진제공=JTBC)

'싱어게인3' 파이널 결승 사전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 리진(leejean) 중 결승전 1차 심사위원 점수 100점을 받는 가수가 나온다.

11일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3'에서는 파이널 생방송 전 1라운드 신곡 대결이 펼쳐진다. 쟁쟁한 프로듀서들의 곡으로 무대에 오르는 톱7 중 프로듀서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가장 많은 심사위원들에게 100점을 받는 가수가 있다고 해 관심이 치솟고 있다.

'싱어게인' 시리즈 사상 최초로 진행되는 1차전 신곡 라운드는 TOP7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EJel), 리진(leejean)의 신곡 무대와 심사위원들의 심사평, 현장 반응 모두 역대급을 자랑하며 새로운 역사를 쓸 예정이다.

특히 임재범은 시그니처인 극찬 "참 잘했어요"의 상위 버전 심사평을 선보이고, 규현은 감동을 받은 나머지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으로서의 고백을 남긴다.

음악으로 하나 될 톱7과 프로듀서들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되고 있다. 이상순 '왜 그랬나요', 이무진 '땅과 소년', 김도훈 'I Love You', 안신애 & 필터 'LLL(Live, Laugh & Love)'과 '머물러주오', 로코베리 & LAS '멸망한 사랑', 멜로망스 정동환 '기도할게요'까지 탑7 맞춤형 신곡 무대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결승전은 1차전 신곡 라운드, 2차전 자유곡 라운드, 사전투표 점수를 합산해 우승자를 가린다. 결승전 최종 점수 30%를 차지하는 신곡 라운드는 심사위원 점수 40%, 신곡 음원 점수 40%, 신곡 미션 영상 점수 20%를 합산한다.

이날 탑7이 부르는 곡들은 방송이 끝난 후 자정에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신곡 음원 점수에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멜론과 지니에서 스트리밍된 횟수가 반영된다.

신곡 미션 영상 점수는 본방송 종료 후 유튜브 JTBC Voyage(봐야지) 채널과 싱어게인3 X JTBC Music 채널에 업로드되는 파이널 1차전 신곡 미션 영상 '좋아요' 수와 조회 수로 집계된다. 이것 역시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의 숫자만 반영한다.

온라인 사전투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사전 투표 또한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7인 중 3인에게만 투표할 수 있다. 한 아이디 당 하루 한 번 투표할 수 있고, 11일 오후 10시부터는 뮤직카우 앱에서도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가 가능하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