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윤진, 그루비룸, 크러쉬(사진 = 하이어뮤직, 쏘스뮤직, 피네이션 제공)
그루비룸(휘민, 규정)은 14일 오후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 싱글 ‘Yes or No’의 레코딩 현장을 담은 티저 영상 및 앨범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티저에 따르면, 르세라핌(LE SSERAFIM) 허윤진과 크러쉬가 그루비룸의 이번 ‘Yes or No’의 피처링을 맡는다. 영상에는 녹음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그루비룸과 녹음실에서 노래에 집중하는 허윤진, 크러쉬의 모습이 담겼다. 서로 다른 장르에서 독보적인 가창력과 매력을 입증한 두 사람이 그루비룸과 어떤 결과물을 완성했을지 기대된다.

▲트랙 티저(사진 = 하이어뮤직)
앞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2008년작 ‘Love’를 샘플링한 ‘Yes or No’의 사운드 일부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날 그루비룸만의 색깔 짙은 재해석을 예감케 하는 프리뷰가 오픈되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히트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그루비룸은 지난해 각종 축제와 브랜드 쇼를 종횡무진하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7년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고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이에 앞서 선공개곡부터 역대급 퀄리티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그루비룸 (GroovyRoom)의 선공개곡 ‘Yes or No’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