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은지,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유쾌→프로페셔널 매력 '눈길'

▲정은지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정은지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은지가 유쾌함이 넘치는 베이커리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선보였다.

IST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에이핑크 공식 채널 SNS등지를 통해 'Apink Diary 2024 EP.01'이라는 제목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비하인드 현장 속 정은지는 특유의 자연스러운 미소와 팔색조 표정을 뽐내며 광고의 유쾌한 콘셉트와 시너지를 자랑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이날은 정은지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유독 돋보였다. 짧은 시간 내 긴 대사를 요하는 장면에도 순간적인 집중력을 발휘해 단박에 컷을 끌어내는가 하면,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콘셉트를 확실하게 표현해내는 등 어김없는 '광고퀸' 존재감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정은지는 캠퍼스, 오피스, 피크닉 등 세 가지 콘셉트의 따스한 착장을 완벽히 소화해낸 것은 물론, 모니터링을 반복하는 섬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 가운데 활기가 포인트가 되는 장면에서는 "좀 더 깔깔돼야한다"는 제작진의 요청에 "일단 그냥 웃읍시다"라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해 주변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정은지는 매번 열정 넘치는 모습과 더불어 카메라가 꺼지면 기분 좋은 긍정 에너지를 선사하는 등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은지는 올해 데뷔 14년 차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지난 12월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를 발매하며 대중들에 따뜻한 연말을 선물한 바 있다. 또 솔로 아티스트로는 리메이크 앨범 ‘로그(log)’를 발표,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에 출연하며 가요계와 연기를 넘나드는 ‘대중픽‘ 엔터테이너로 무한 활약 중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