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MIXX, 신곡 'DASH' 음방 활동 시작…차세대 무대 맛집 예고

▲엔믹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엔믹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MIXX(엔믹스)가 신곡 'DASH'(대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NMIXX는 지난 15일 새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와 타이틀곡 'DASH'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들은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 19일 KBS 2TV '뮤직뱅크',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까지 음방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제목처럼 리스너를 향해 맹렬히 돌진하는 'DASH'는 그룹만의 독자적인 'MIXX POP'(믹스 팝) 장르의 노래로 다이내믹한 전개가 매력적이다. 타이틀곡은 발매 직후 멜론 톱 100과 핫 100 차트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호성적을 달성하며 인기몰이 조짐을 보이고 있다.

▲엔믹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엔믹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SH'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그래픽 효과, 시선을 압도하는 군무가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여기에 여섯 멤버의 빼어난 보컬 역량으로 쌓아가는 다채로운 화음이 몰입감을 더했고 17일 오후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NMIXX는 지난 16일 공개한 'DASH' 퍼포먼스 영상에서 다채로운 표정과 합이 딱딱 맞는 안무를 펼쳐 보이며 육각형 재능을 자랑했다. 이를 본 K팝 팬들은 "안무도 좋고 멤버들도 잘 춘다", "콘셉트가 팀 컬러와 잘 어울린다"며 '차세대 무대 맛집 그룹'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N가지 매력을 갖춘 NMIXX가 신곡 'DASH' 활동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을 자석처럼 끌어당길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