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2일' 게스트(사진제공=KBS)
'1박 2일'이 청남대에서 오프닝을 장식했다. 또 겨울 네 컷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해 줄 게스트로 츄가 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는 '겨울 네 컷 여행' 특집 첫 번째 이야기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선 여섯 남자를 설레게 만드는 특별 게스트가 깜짝 등장한다.
'겨울' 풍경을 사진으로 담으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던 멤버들은 듀엣곡 부르기 미션을 마주한다. 파트너와 함께 노래를 부르고 100점을 받아야만 겨울 네 컷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었는데, 흥을 끌어올려 노래를 부르려던 이들 앞에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의문의 인물이 나타난다.
듀엣 파트너로 청아하고 러블리한 음색을 지닌 특별 게스트가 등장하자 멤버들은 환호성을 내비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게스트 또한 이에 보답하듯 노래 실력을 발휘, 아름다운 목소리로 현장을 가득 채운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찐' 가수들 김종민, 딘딘부터 나머지 멤버들 연정훈,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까지 이들은 한 명씩 돌아가며 게스트와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들과 특별 게스트는 환상의 하모니로 시청자들에게 주말 저녁 귀호강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와중에도 딘딘은 특별 게스트에게 박자를 놓치면 안 된다고 훈수를 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