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포맨 한빈,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참여…호소력 짙은 보이스 '기대'

▲포맨 한빈(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포맨 한빈(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보컬 그룹 포맨(4MEN) 한빈이 '효심이네 각자도생' 다섯 번째 OST 가창에 참여한다.

포맨 한빈이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Part.5 '너를 하루도 빠짐없이 사랑했었어'가 오는 28일 발매된다.

'너를 하루도 빠짐없이 사랑했었어'는 이효심(유이 분)과 강태호(하준 분)의 변치 않는 사랑과 고백을 담은 곡이다. 힘 있는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 한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했다.

지난 2021년 출범한 포맨 4기에 합류하며 데뷔한 한빈은 유일무이한 음색의 소유자라는 평을 받으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5월에는 데뷔 2년 만에 첫 솔로곡 '너를 위한 별이 될게'를 발매하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 독보적인 역량을 증명했다.

포맨의 음악을 넘어 솔로로 OST에 참여하게 된 한빈이 '효심이네 각자도생'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소녀 가장 효심의 독립 프로젝트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한빈이 참여한 OST Part.5 '너를 하루도 빠짐없이 사랑했었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