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기존 공개된 뮤직비디오와는 다른 장면들도 포함된 만큼, 라이즈가 감정 연기에 첫 도전해 화제를 모은 ‘Love 119’ 뮤직비디오 속 ‘첫사랑’ 관련 스토리라인을 한층 확장해서 즐길 수 있다.
동시에 뮤직비디오 주요 소재인 문자메시지로부터 기획된 ‘RIIZE Love 119 Mail Box’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멤버별 텍스트 메시지와 다양한 이미지가 새롭게 게재될 예정이다.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오늘부터 라이즈 첫 팝업스토어 ‘RIIZE UP’(라이즈 업)도 일본 도쿄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에서 오픈되며, 오는 30일까지 7일간 멤버별 사진이 전시된 포토존, 패션 아이템, 액세서리 등이 마련된 MD존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라이즈는 싱글 ‘Love 119’으로 지난 22일 기준 멜론 TOP100 차트 3위 및 주간 차트 10위로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함은 물론, 벅스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는 등 ‘라이징 음원 강자’로 주목받으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