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환(사진 = 웨이크원 제공)
김재환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onytail (포니테일)'을 발매한다.
'Ponytail'은 펑키한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펑크 팝 장르로, 김재환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알앤비(R&B) 멜로디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내는 곡이다. 김재환과 히트곡 메이커 박우상 프로듀서가 힘을 더해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마음을 얻고 싶어 하는 메시지를 가볍고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김재환(사진 = 웨이크원 제공)
이번 안무는 곡의 펑키한 무드에 맞춰 점차 고조되는 감정을 담아냈다. 인트로부터 사랑에 빠지는 설렘을 표현한 안무로 구성됐으며, 점점 한 사람에게 빠져드는 기승전결의 과정을 퍼포먼스로 풀어내 김재환의 새로운 모습과 변신을 선보인다.

▲김재환(사진 = 웨이크원 제공)
김재환은 지난해 12월 개최된 단독 콘서트 'NOT ALONE'에서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탁월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콘서트에서 다재다능한 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김재환은 신곡 'Ponytail'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중독성 강한 음악과 무대로 돌아오는 김재환의 새 싱글 'Ponytail'은 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