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부산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 유튜브에 공개…'임영웅 출산 꿈' 사연에 웃음

▲임영웅의 스페이스(사진=임영웅 유튜브)
▲임영웅의 스페이스(사진=임영웅 유튜브)

'임영웅의 스페이스' 부산 콘서트 이야기가 공개됐다.

임영웅은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꿈속에서 겪은 충격 반전 코미디 휴먼 판타지 멜로 드라마 | 임영웅의 스페이스 IM HERO TOUR 2023 in 부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의 스페이스'는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에서 진행하는 코너 중 하나로, 관객들에게 공연 전 받은 사연 몇 개를 임영웅이 직접 읽어주는 형식의 토크 콘서트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선 임영웅은 서울에서 부산 콘서트를 보러온 한 팬의 사연을 읽었다. 서울에 사는 사연자는 콘서트를 보기 위해 하루 전 부산에서 1박을 했는데 꿈속에서 임영웅이 나왔다고 했다.

임영웅은 "영웅님은 고통스러운 얼굴과 양쪽의 부축을 받으며 출산을 해야 한다며 임산부의 모습으로 나타나 우주선 안으로 들어갔다"라는 사연자의 꿈 내용에 크게 당황했다. 이어 "조금 후 간호사의 '딸입니다'라는 말소리가 들려왔습니다"라는 내용을 읽으며 임영웅은 헛웃음을 터트렸다.

사연자는 "밖에 있는 사람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내가 키워주겠다고 난리였고, 그 순간 '내일 영웅님 콘서트 해야 하는데 안돼'하면서 일어났습니다"라고 전했다. 사연자는 임영웅의 꿈을 꾸고 복권을 샀다며, 1등에 당첨되면 영웅시대에 한 턱 쏘겠다고 약속했다.

임영웅은 사연의 주인공을 찾았고, "꼭 로또 1등 당첨되셔서 영웅시대 여러분에게 밥을 꼭 쏘시길 바랍니다. 오늘 다 쓰시겠는데?"라며 장난기 가득한 말을 건넸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전국투어 콘서트 앙코르 공연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