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몰입 인생사’(사진제공=SBS)
25일 방송되는 SBS '과몰입 인생사'에서는 ‘한국 대표 패션 디자이너' 앙드레김의 인생을 '인생 텔러' 최지우의 이야기로 과몰입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엘레강스하고 판타스틱한 디자인이~‘ 독특한 말투와 새하얀 의상으로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었던 인상을 남긴 대한민국 대표 패션 디자이너 앙드레김. 6.25 전쟁이 끝난 직후 ‘패션’이라는 단어조차 생소하던 시절에서부터 전 세계에서 인정하는 패션디자이너가 되기까지. 주어진 환경에 순응하지 않고 어려움을 헤쳐 나가며 최초의 역사를 써 내려간 앙드레김의 판타스틱한 인생의 결정적 선택을 따라가 본다.

▲‘과몰입 인생사’(사진제공=SBS)
인생 텔러에는 대한민국 대표 멜로퀸 ‘지우히메’ 최지우가 출연한다. 앙드레김과 남다른 인연으로 텔러 섭외 요청에 단번에 응했다. 앙드레김도 인정한 최고의 모델 최지우는 수차례 패션쇼 메인 모델로 선 만큼, 누구도 몰랐던 앙드레김 패션쇼만의 숨겨진 비하인드는 물론, 신인 배우 시절의 자존감을 한층 끌어올려 준 앙드레김의 특급 칭찬에 대한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또한 ‘끌어올려’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는 배우 김호영도 게스트로 함께한다. 평소에도 앙드레김 의상을 즐겨 입는다고 말한 김호영은 녹화 당일, 앙드레김 의상을 직접 입고 등장하며 이마키스를 직접 재현하는 ‘프로과몰입러’의 면모를 보여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