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사진제공=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찬원이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 MC로 합류, 박지선 교수와 만난다.
오는 2월 28일 방송되는 E채널 오리지널 예능 '한끗차이' 측은 박지선 교수, 방송인 홍진경, 장성규와 함께 합을 맞출 마지막 MC가 이찬원이라고 밝혔다.
가수 이찬원은 귀여운 외모와 구수한 가창력의 반전 매력으로 아이돌 못지않은 대형 팬덤을 거느린 트로트 스타이다. 최근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총 조회수 3억 8천만 뷰를 돌파, 4억 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찬원은 '찬또위키'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예능계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찬원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능수능란한 진행력을 과시해왔다. 그는 '불후의 명곡', '편스토랑' 등을 통해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 '올라운더 엔터테이너'의 위엄을 톡톡히 증명했다.
'한끗차이'는 '베테랑 심리 전문가' 박지선, '예능 베테랑' 홍진경X장성규, 막내 MC 이찬원의 거침없는 입담 대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찬원이 홍진경, 장성규와의 동반 출연을 매우 반겼다는 섭외 비하인드가 전해진 가운데, 박지선 교수는 "우리 엄마 휴대전화에 이찬원 전용 어플만 네 개 깔려있더라", "엄마는 새벽 4시까지 이찬원 영상 모니터하는 열혈 팬"이라며 "효심으로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박지선 교수, 홍진경, 장성규, 이찬원이 뭉친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는 2월 28일 오후 8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