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재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소하ㆍ승주ㆍ메이 개인 티저 공개…사랑스러움 그 자체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세이마이네임 소하, 승주, 메이(사진제공=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세이마이네임 소하, 승주, 메이(사진제공=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소하, 승주, 메이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처음으로 제작해 선보이는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은 지난 11~1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도도한 고양이 느낌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소하는 음료가 담긴 컵에 빨대로 바람을 불면서 장난을 치는 아이 같은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나아가 순수함이 묻어나는 밝은 미소가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

승주는 막내다운 귀여움을 제대로 보여줬다. 히토미의 뒤에서 고양이처럼 나타난 승주는 깜찍한 양갈래 머리에 고양이 손 모양의 장갑을 끼고는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메이의 티저에서는 고양이 손으로 바뀐 메이의 손이 커다란 물고기 인형을 낚아 올리고는 뿌듯해하는 엉뚱 발랄한 모습이 담기면서 메이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소하, 승주, 메이를 끝으로 일곱 멤버의 'WaveWay(웨이브웨이)'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됐다. 인코드의 첫 번째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16일 데뷔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