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톡 브리핑] '하이브 레이블' 플레디스, '세븐틴 스트리트' 오픈…에어비앤비와 협업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세븐틴 스트리트'(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스트리트'(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에어비앤비와 손잡고, 앨범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열었다.

하이브(352820) 산하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세븐틴의 신곡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세븐틴 스트리트 인 압구정(SEVENTEEN STREET in Apgujeong)'이 오는 25일까지 10일간 서울 강남구 압구정 일대에서 열린다"라고 밝혔다.

'세븐틴 스트리트 인 압구정'에서는 에어비앤비와 협업한 숙박 프로그램, 세븐틴의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의 메시지를 담은 메인 팝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틴 스트리트'(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스트리트'(사진제공=플레디스)

특히 타이틀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의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재현한 에어비앤비 숙소가 눈길을 끈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협업으로, 뮤직비디오의 진중한 분위기를 공간에 그대로 옮겨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인 팝업 공간은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미니 12집 트레일러에서 언급된 "너의 고민은 뭐야?"라는 질문에 답을 찾아가는 여정이 주제가 된다. 뇌파를 분석해 감정을 시각화하는 랜덤 다이버시티 존과 포토부스 등 방문객이 자신의 감정을 탐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세븐틴 스트리트'(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스트리트'(사진제공=플레디스)

전시 프로그램에서는 감정의 표출과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공간들이 눈길을 끈다. 'LOVE IS' 문장을 각자의 방식으로 완성하는 메시지 존과, 감정을 향기로 담아갈 수 있는 샤쉐 존 등 세븐틴의 앨범 메시지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준비돼 있다. 인근 상권과의 협업으로 플라워 샵, 향수 공방 등도 참여해 오감으로 세븐틴의 세계를 느낄 수 있다.

세븐틴은 이번 앨범 'SPILL THE FEELS'로 컴백과 동시에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다시 한번 그들의 음반 파워를 증명했다. 타이틀곡은 글로벌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뮤직비디오는 7개 국가에서 유튜브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했다.

세븐틴은 월드투어 'RIGHT HER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지난 12~1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5만 8000여 명의 관객과 함께 시작한 이번 투어는 미국, 일본,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열리며,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