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베이비몬스터, 첫 유닛곡 'Woke Up In Tokyo' 일부 공개…컴백 기대감 UP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베이비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가 첫 정규 앨범 [DRIP]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블로그에 '[DRIP] ‘Woke Up In Tokyo (RUKA & ASA)' PREVIEW'를 게재했다. 멤버 루카와 아사의 데뷔 첫 유닛곡인 7번 트랙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이다.

도입부부터 흐르는 캐치한 사운드가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았다. 절로 리스너들을 흥얼거리게 만드는 친숙한 멜로디, 동시에 이와 대조되는 묵직한 베이스 라인이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한 것.

▲베이비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여기에 의성어를 활용한 재치 넘치는 '워드 플레이'가 곳곳에 녹아들어 듣는 즐거움을 안겼다. 특히 트렌디한 플로우 위 일본어, 영어 가사가 변화무쌍하게 교차되며 곡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무엇보다 각각 로우톤, 하이톤의 보이스를 지닌 루카와 아사의 래핑이 뇌리에 강하게 꽂혔다. 직접 작사에도 참여한 두 사람은 상반된 매력에도 완벽한 시너지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 정규 1집 [DRIP]으로 컴백한다. 지드래곤이 작곡에 참여한 동명의 타이틀곡 'DRIP'을 포함, 힙합·댄스·R&B 등 다채로운 장르의 9개 트랙이 수록됐다. YG는 수편의 뮤직비디오 제작을 비롯 초대형 프로젝트에 걸맞은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