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년이', 극중극 '춘향전' 22분 풀버전 티빙 공개…김태리 신들린 방자 연기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정년이' 속 '춘향전' 풀버전(사진제공=tvN)
▲'정년이' 속 '춘향전' 풀버전(사진제공=tvN)

'정년이' 속 김태리와 신예은이 연기한 '춘향전' 미공개 풀버전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 측은 지난 19일 3화 방송 직후 티빙 등을 통해 '정년이 속 국극 풀버전'을 공개했다. 이는 아쉽게 본편에 담지 못했던 '춘향전' 4막 1, 2장 등 미공개 영상을 포함해 22분 분량의 국극 공연을 몰입도 높게 재편집한 것이다.

지난 3화에서는 주인공 정년이(김태리)와 허영서(신예은)가 매란 국극단 연구생 자선공연 '춘향전'을 공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청자들은 안방에 생생하게 전달된 국극 무대에 감탄했다.

공개된 국극 풀버전에서도 '정년이' 속 연기파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와 아름다운 미장센, 무용과 소리 등 풍성한 볼거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정년이'가 소재로 하고 있는 국극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는 한편, 본편 시청과는 또 다른 재미로 '정년이'를 즐기는 방법이 될 전망이다.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