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35만 관객 돌파(사진제공= CGV ICECON, CJ 4DPLEX)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5만 관객을 돌파했다.
22일 영화관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이날 오후 2시 기준 누적 관객 35만 38명을 동원했다. 이는 지금까지 개봉했던 공연 실황 영화 역사상 처음으로 넘어선 숫자로, 가요계 뿐만 아니라 영화까지 문화 전반에 영향력을 끼치는 임영웅의 저력을 체감하게 한다.
이는 임영웅의 첫 전국 투어의 앙코르 콘서트를 담았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보다 약 10만 명 더 높은 성적으로, 1년 반 사이에 더욱 성장한 임영웅과 영웅시대 파워를 확인할 수 있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8월 28일 개봉 이후 장기 상영을 이어가며 역대 공연 실황 영화 누적 스코어 1위에 올랐다.
흥행 감사 기념으로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극장에서 전 회차를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로 진행하고 있다.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에서는 본 영화 종료 후 영화에서 미처 공개되지 못했던 임영웅의 라이브 영상인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상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