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스트나인 이진우, '나미브'서 고현정과 모자 케미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진우(사진 = KT스튜디오지니 제공)
▲이진우(사진 = KT스튜디오지니 제공)
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이진우가 '나미브'에서 열연을 예고했다.

이진우는 최근 12월 23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에 출연 소식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이진우는 강수현과 심준석(윤상현 분)의 외동아들 심진우 역을 맡았다. 심진우는 어린시절 교통사고로 청각을 잃고 부모님의 걱정을 한몸에 받으면서도 정작 학교 내에서 일어나는 괴롭힘은 속으로 삭이는 인물이다.

이 가운데 이진우가 참여한 '나미브'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진우는 대본 리딩이 진행되는 동안 상대 배우들의 입 모양에 맞춰 대사를 이어가며 입 모양을 보고 소통하는 청각장애인의 특성을 그대로 표현했다.

앞서 고현정 개인 SNS 계정에는 "아들 귀한 선물 정말 고마워! '나미브'에서 하나뿐인 아픈 내 아들"이라는 애정 어린 글과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나미브'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의 훈훈한 모자(母子) 케미에도 기대가 쏠린다.

지난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한 이진우는 이후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나미브'를 통해 첫 정극에 도전하는 이진우가 이번에는 또 어떤 잠재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진우가 출연하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오는 12월 23일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