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실황 영화 최초 XR 기법 도입…이병헌, 영화 내레이션 참여 '기대 UP'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김범수 (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범수 (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범수의 25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이 오는 12월 11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특별한 제작 과정으로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이병헌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병헌은 25년 동안 김범수의 음악을 통해 함께 울고 웃었던 사연을 특유의 진중한 목소리로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진한 몰입감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콘서트 실황 영화로는 최초로 XR(확장 현실) 기법을 적용했다. 곡의 무드에 따라 시각적으로 변하는 백그라운드가 김범수의 노래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병헌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병헌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범수의 명불허전 가창력과 어우러진 XR 기법, 이병헌의 진솔한 감정이 묻어난 내레이션으로 완성된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쉽게 볼 수 없는 명장면으로 공연 실황 영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펼쳐낼 전망이다.

한편 지친 일상을 보낸 관객들에게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오는 12월 11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