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신시아 등 돌아온 율제 병원 언젠가는 슬기로워질 청춘 이야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사진제공=tvN)
tvN은 12일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얼굴이 담긴 명찰 포스터와 컴백 티저 영상, 그리고 우당탕탕 티저 영상들을 공개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로, 대세 배우 고윤정(오이영 역)을 중심으로 신시아(표남경 역), 강유석(엄재일 역), 한예지(김사비 역), 정준원(구도원 역) 등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해 관심을 모은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사진제공=tvN)
또한 컴백 티저 영상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5인방의 모습으로 시작해 '종로 율제병원'의 산부인과 의국의 모습과 '언슬전' 속 1년 차 전공의들의 모습을 비춘다. 의국에 나타나 오이영을 찾는 교수(이현균 분)의 불호령에 시치미를 떼는 이들의 긴장 섞인 표정과 퇴근 준비를 마친 채 문 뒤에 숨어 있던 오이영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우당탕탕 티저 영상에는 햄버거 한 입 베어 물 시간도 없이 호출 사인을 받자마자 달려나가는 전공의 4인방의 다급한 뜀박질로 ‘오늘도 예측할 수 없는 우리들의 하루’를 궁금케 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사진제공=tvN)
돌아온 율제 병원에서 언젠가는 슬기로워질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릴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오는 4월 12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